헉스카일로레이 




카일로 기억상실 보고싶다 자기가 포스유저인지도 모르개 된 카일로를 각각 자기 사이드로 데려와 마땅한 처치(용서든 사형이든 세뇌이든)를 하기 위해 평생 카일로의 기묘한 집착과 무시에 고통받던 레이와 헉스가 팔자에도 없는 카일로 꼬시기 하는거 보고싶음


레이는 카일로를 죽이고 싶어하는건 아닌데 용서받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자기를 항한 근원 알수없는 크리피한 집착?? 열등감?? 같은 것 되게 소름끼쳐하는데 우주 정치적 입지 및 혈통 문제로 기억 리셋된 카일로 가치가 커진바람에 어쩔수없이 제다이 나이트로서 어디 제3의행성에서 멍한 얼굴로 망가진 기계마냥 기능하고 있는 카일로를 안녕 난 레이고 쓸만한 쓰레기 주워오는게 직업이었단다 간만에 전직 특기를 발휘해 널 주우러왓엉! 해야하는데 어머님 뵈러가자 해버리니 카일로가 아무 생각 없이 아버지는? 하고 물어서 숨이 턱 막혀버리는 레이 보고싶다 카일로 포스 쓰는법도 까먹어서 무표정하게 레이 대답 기다리는데 결국 레이가 대답 회피하면 좋겠다 정보공개는 내 권한 밖이다 대사 배워오길 잘했다여길듯


반면에 헉스는 카일로렌이~~ 기억을잃엇다고!! 하는 소식 듣자마자 선수쳐서 죽여버릴 생각이었는데(.. 스노크님이 포쓰로 불경한 생각 다 읽어서 줏어와라 해서 투덜거리며 카일로 찾았는데 만나자마자 일단 카일로를 죽어라 패버리는것이다 


트루퍼들 시켜서 양팔 붙잡고 무릎꿇리게 한 후 흙묻은 부츠로 카일로 복부 몇번이나 걷어차고 피토할 때쯤 되면 장갑낀손으로 검은 머리채 움켜잡고 너무 오만한 표정으로 카일로 내려다보며 평생의 열등감 푸는 헉스 보고싶은..카일로는 심지어 제 라이트세이버마저도 갖고 있었는데 기억상실로 그걸 쓰는 법도 이게 뭔지도 잊어버렸다 거의 본능 일부 언어기능 및 사고흐름 빼면 거의 날아간 상태라고 하고ㅋ.ㅋ 카일로한테 라세 쥐어주고 놓아주라 시킨 다음 자 반항해봐 하는데 카일로는 어쩔줄 모르고 폭행 후유증으로 숨 몰아쉬면서 라세 아무렇게나 들고 멍하니 무릎꿇은채 앉아 헉스를 보고 있다 그 눈에는 심지어 미지의 폭력에 대한 약간의 두려움마저 들어 있는듯하여 헉스는 결국 참지 못하고 넘 기쁜 미소 지어버림(s각성


그렇게 무차별적으로 쳐맞는 카일로 구해와서 엄마보러가자!! 한게 레이라 기억잃은 카일로가 알에서깬 거대흑병아리마냥 레이 졸졸 따라다니고(완전 가오나시 이다..) 트루퍼나 퍼스트오더 제복 이런거 보면 트라우마처럼 굳어버리면 좋겟음 흑흑 


그후로 이제 레이가 카일로 데리고 돌아가려는 루트 내내 헉스가 끊임없이 군대와 전투기들 데리고 추적하는데 착륙하는 행성마다 다 박살을 내놔서 무인행성만 가고 둘이서 몰래 움직여야 하는데 포스도 라세두 못쓰는 카일로가 너무나 쓸모없어서 레이가 카일로한테 포스 가르치는거 보고싶다 근데 본인은 천재라 걍 눈감으니 깨쳤고 카일로도 태어날때부터 걍 쓴거라 다시 가르치려니 레이는 말로 설명 잘 못하고 카일로는 ...하고 듣다 흥미 잃어버리고 우주선 나사나 돌리며 딴짓을 한다


결국 레이가 카일로 양손 잡고 포스로 억지로 정신 열고 들어가는데 기억상실인 카일로 정신이 완전... 지워진 것도 아니고 닫힌 것도 아니고 그낭 진짜 폐허처럼 다 파괴되어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은 것..자아라 부를 수 있는게없을정도.. 레이는 그 심상을 보며 카일로의 기억을영원히 되돌릴수없을것임을 알아버리고 그 처참하고 황량한 정신을 볼 수가 없어 그냥 포스 가르치길 포기하고 라세 쓰는 법이나 가르친다 물론 크로스라세 말고 여분으로 가져온 일반 라세 쓰게 하는데 몸에 익은 버릇인지 꼭 가드쪽을 쓰려 드는데 시간은 촉박하고 추적자는 달라붙어오니 결국 크로스라세를 쥐어주고 만다.. 그 새빨갛고 불안정한 일렁임에 검은 눈이 떨리는 걸 보면서 눈앞의 남자를 카일로라 불러도 되는가를 고민하는 레이..


헉스는 간만에 일이 없어 카일로 사냥에 동행했는데 오 크로스라세 쥔것이다 이젠 과거 향수 떠오르는 모습이 재밌어보일 지경이고 라세로 트루퍼 써는거 보니 추억도 돋고 좋았다 그치만 여전히 헉스만 보면 카일로는 패닉에 빠져서 힘을 못쓴다 굳은 카일로에게 트루퍼들 시체 넘어 척척 걸어가는 제너럴.. s성정 깨친 그는 지금 완전 퍼스트오더 명실상부2인자이고 카일로 렌은 목줄 끊고 도망간 애완견같은것임 헉스가 앉아. 하니 덜덜 떨다 무릎꿇고 눈 내리까는 카일로 보고싶다!!


먼가 처음 생각한거에서 점점 엇나가는거같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일단 킾






'Star Wars > d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tween the lines  (0) 2016.04.09
카일로레이 센티넬버스 au  (0) 2016.03.11
카일로레이 wing!fic.. 이아니고 썰  (0) 2016.02.18
트위터에 풀었던 썰들 백업  (0) 2016.02.17
헉스카일로레이 현대 au 이어서  (0) 2016.02.05
AND